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아름 누구

by 사계절 고양이 2021. 12. 31.
목차
1. 진아름 프로필 & 나이
2. 진아름 남궁민 공개연애
3. 진아름 출연작
4. 진아름 남궁민 결혼은?

진아름

 

진아름

 

 

 

 

1. 진아름 프로필 & 나이


 

진아름

 

이름
진아름
국적
 대한민국
출생 나이
1989년 11월 9일 (32세)
신체
174cm
가족
쌍둥이 진다운
직업
모델, 배우
활동
2008년  현재
소속
에스팀
학력
백제예술대학교 모델과

 

 

2. 진아름 남궁민 공개연애


진아름

 

남궁민 "나를 한 번만 믿고 만나보지 않겠니?" 먼저 대쉬

 

2015년 부터 지금까지 7년차 장수 공개 연애 커플이죠. 이 둘의 나이 차이가 무려 11살이나 나서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었습니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2015년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처음 만났어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남궁민은 감독으로 진아름은 출연배우였는데요.. 연기 선생님이 남궁민에게 진아름을 추천하여 만났다고 해요.

 

 

진아름

남궁민은 진아름을 보고 첫 눈에 반합니다. 키크고 몸매가 좋은 여자가 이상형이었는데 진아름이 남궁민의 완벽한 이상형이였죠.

진아름은 남궁민을 그냥 감독님으로만 생각하였고 자신의 이상형이 아니라 처음부터 관심이 없었다고 해요..

그러나 남궁민이 진아름에게 남자친구는 있냐? 형제는 몇명이냐? 등 사적인 질문을 많이 하면서 호감을 보입니다..

 

진아름은 사적인 질문을 하는 남궁민이 자신에게 호감이 있음을 눈치를 챕니다.. 남궁민은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고 잘해주면서 호감을 보이고 그녀는 눈치를 채게 됩니다.. 남궁민의 솔직함, 돌직구, 순수함 등 처음에는 관심이 없었으나 점점 호감을  느끼고 결국 진아름도 남궁민을 좋아하게 됩니다..

 

진아름

 

 

그리고 라이트 마이 파이 영화를 다 찍은 후 남궁민은 문자로 고백을 합니다..

"나를 한번만 믿고 만나보지 않겠니?"

문자를 받은 아름은 이미 남궁민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었기 때문에 사귈 마음이 있었으나 갑자기 장난을 치고싶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문자로 만나서 이야기 하자고 합니다. 진아름은 남궁민을 만난 후 장난으로  "우리 선후배 사이로 지내요"라고 거절을 하죠..

 

진아름

 

남궁민은 쿨하게 선후배로 사이로 지낼거면 "근데 왜 만나자고 한거니? 라고 답했고 아름은 웃으면 장난친거라고 사귀자고 답합니다. 그렇게 사귀게 된 두 사람! 남궁민을 진아름을 아기야 라고 부르고 진아름은 남궁민에게 허니 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역시 달달한 커플이네요^^

 

 

 

3. 진아름 출연작


진아름

 

진아름은 2008년 서울 컬렉션으로 데뷔해 모델 일은 물론 영화 ‘해결사’, ‘상의원’, ‘라이트 마이 파이어’, ‘플랑크 상수’ 등에 배우로 출연했습니다. 진아름은 모델 출신으로 영화나 드라마에서의 활동은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방송에서는 종종 볼 수 있었는데, 그녀가 출연했던 모든 출연작에 대해 알아봅시다.

 

 

 

진아름
진아름

 

 

 

4. 진아름 남궁민 결혼은?


진아름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연애한 커플답지 않게 알콩달콩한 열애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특히 남궁민은 진아름을 ‘애기야’, 진아름은 남궁민을 ‘허니야’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한 방송에서 남궁민은 “내가 봤을 땐 너무 애기 같아서 애기야, 라고 부르는 것”이라며 사랑꾼 면모를 숨기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열한 살. 

진아름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진아름도 연인 남궁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금손’ 요리 실력을 자랑하는 그는 “주로 내가 음식을 해주는 편입니다. 요즘은 (남궁민이 배역상) 몸을 키워야 해서 고기 위주의 식단을 해준다”고 밝혔습니다. 장기 연애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사랑과 배려”라고 답하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

진아름


 

지난해 생애 첫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연인 진아름에 대한 고마움을 언급하기도 했던 남궁민. 과거 그가 한 방송에서 했던 ‘결혼 적령기 발언(“적어도 43세에는 결혼을 하고 싶다”)’이 현실화된다면, 머지않아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요.

 

진아름
진아름

댓글